본문 바로가기
기타 생활 정보

삭센다 주사 한달 리얼 후기 사용법 및 가격

by 건행 라이프 2024. 1. 22.

삭센다 주사 사용법 및 가격

결혼 후 살이 20kg 가까이 찌는 바람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운동은 열심히 하지만 식욕 억제가 너무 안돼서 삭센다 주사도 같이 써보았습니다. 한 달밖에 사용하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효과가 있어서 놀랬는데요, 실제 사용 후기와 사용법, 가격에 대해 알아보시죠.  

 

삭센다 비만치료제 후기

 

 

<목차>

■ 삭센다 구입처

■ 삭센다 사용 방법

■ 삭센다 효과 

 

 

 

삭센다 구입처

 

 

저는 강남에 있는 내과에서 처방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펜 한자루당 8만 8천 원이며 처방비는 별도입니다. 내과를 방문하여 삭센다 주사 처방을 받으러 왔다고 하면 바로 처방해 줍니다. 생각보다 금액이 비싼데 한 자루에 보통 2~3주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

 

삭센다 사용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일회용 주사 바늘이 필요합니다. 쿠팡이나 아무데서나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삭센다용 주삿바늘이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일회용 주사 바늘을 구매하여 삭센다의 앞부분에 꽂아 주시고 처음 투약하시는 분이라면 0.6mg로 맞추어 주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최저 용량으로 투약해야 합니다. 저도 0.6mg로 시작을 하여 점점 용량을 늘려갔습니다. 

 

이렇게 준비가 완료되면 저 상태로 수직 방향으로 하여 배 혹은 허벅지에 투약해 주시면 됩니다. 투약 부위에 소독 티슈로 먼저 소독을 해주고 투약한 상태로 6초정도 기다렸다가 빼고 다시 소독을 해주면 끝입니다. 살이 많은 부분에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사선으로 찌를 경우 따끔하더라고요, 그래서 수직으로 빠르게 투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며 한번 이렇게 투약을 하고 일회용 주사 바늘은 폐기해 주시면 됩니다. 

 

삭센다는 위고비와는 다르게 하루에 1번씩 투약을 해주어야 합니다. 지속시간이 9~10시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보통 투약을 하고 출근하여 하루 종일 식욕이 억제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삭센다 효과

 

한달 사용 결과 총 7kg 정도가 감량되었습니다. 식욕 억제가 생각보다 너무 잘되어 식단 관리, 운동을 병행하다 보니 살이 금방 빠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목에서 막혀 맛이 잘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하루 식사량이 줄었고 한 달 동안 유지가 되었습니다. 비만치료제를 사용하면 근육량도 같이 빠진다는 얘기가 있어서 단백질은 꼬박꼬박 섭취해 주었습니다. 

 

보통은 운동을 하고난 후에 출출해져서 군것질을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아예 군것질 생각이 나질 않더라고요. 식욕 억제 부분에선 정말 효과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끔 속이 더부룩해지고 머리가 띵해질 때가 있긴 했습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진 않았지만 속이 불편할 때가 있었습니다. 이 외에 부작용은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위고비도 그렇고 삭센다도 그렇고 1년 정도는 장기적으로 투약해야 요요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해서 1년 정도는 꾸준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